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2 12:59:12
기사수정

제3회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며 간소하게 치뤄져


▲ 안성시 삼죽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안병인)는 지난 1일 삼죽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제 3회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간소하게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삼죽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안병인)는 지난 1일 삼죽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제 3회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간소하게 개최하였다.

 

이날 기념식은 참석자 모두 마스크 착용은 물론, 발열체크, 손 소독, 참석자 방명록 작성 등을 실시하여 진행되었으며, 안병인 이장단협의회장, 윤성근 삼죽면장을 비롯한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안정열 부의장, 반인숙 시의원, 백승기 도의원, 김상수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장, 장용순 삼죽농협 조합장, 삼죽면 기관사회단체장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기념식을 빛냈다.

 

지난 2017년 삼죽면 지명 100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제정된 삼죽면민의 날은 올해로 3회를 맞아 개최되었다.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은 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운영 설명, 면민헌장 낭독, 시상, 기념사, 축사, 단체사진 촬영 등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기념식 행사를 주관한 안병인 이장단협의회장은 “삼죽 지명 100주년부터 면민의 날을 제정하여 세 번째 맞이한 이번 기념식에 코로나19 관계로 다수의 면민이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의 참여 속에 한번 더 삼죽면의 단합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더욱 내실 있는 행사로 만들어 지역 화합과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윤성근 삼죽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 3회 삼죽면민의 날 기념식을 준비해주신 안병인 이장단협의회장님을 비롯한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사태로 바쁜 영농철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삼죽면 기관사회단체장님과 내․외빈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살기좋은 삼죽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