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31 09:39:34
기사수정


▲ 안성시는 29일,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수상자 4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시상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29일,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수상자 4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미뤄왔던 ‘장애인의 날 기념’ 시상식을 장애와 역경을 극복한 장애인 및 장애인 복지증진 기여자 시상과 모범학생에 대한 장학금 전달을 위해 실시됐으며,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시민안전을 위해 행사를 축소하여 진행됐다.

 

▲ 수상자들

김보라 안성시장은 “해마다 함께 모여 서로를 응원하고 즐기는 행사가 내년을 기약하게 됐다”며 많은 준비를 했을 장애인단체에게 깊은 위로와 아쉬움을 전하고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지속적인 방역을 통해 모든 시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시는 이날 행사장 전체 소독을 실시하고 출입하는 모든 참석자의 명부 작성 및 마스크 의무착용과 발열체크, 손소독 등을 통해 안전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4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