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8 13:01:21
기사수정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청소년 대상으로 힙합 문화에 대한 건전하고 올바른 이해와 청소년의 창작 및 표현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수단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쇼미더유스(SHOW ME THE YOUTH)’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2020년 경기도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공모선정 사업으로 경기도와 안성시의 지원을 통해 운영된다.

 

본 프로그램은 힙합 음악 아티스트를 강사로 초청하여 전문교육 및 실습 강의가 이루어진다. 랩의 기초부터 응용, 작사 및 작곡법 숙지에서 음원 제작과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교육과 활동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청소년들이 단순히 랩을 배우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함께 가사와 반주를 직접 창작하고 공연을 기획하고 발표하는 총체적인 형태로 진행되어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체득이 가능하며, 예술 문화를 공유하고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문화공동체 의식을 함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운영 기간은 6월부터 12월까지 총 15회 이상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 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4세∼24세 청소년이면 참가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기한은 6월 9일까지이다. 참가비는 무료(교통비, 단체복 구입비는 자부담)이며, 교육과 실습을 포함한 전반적 활동이 제공된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031-678-3124)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33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