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8 15:29:50
  • 수정 2020-03-28 18:57:49
기사수정

김보라, “선택지의 빈칸은 오직 김보라, 시민 한분 한분이 김보라가 되어 달라.”

청렴의 가치 우선하는 선거운동과 시정 운영 등 청렴 서약식도 가져


▲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사진)는 28일 오후 2시, 사무실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갖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는 28일 오후 2시, 사무실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갖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온라인 발대식으로 진행됐고,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신원주 공동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안성에는 현재 여러 가지 현안사업이 있다. 이러한 현안과 숙원사업이 해결되려면 반드시 집권여당의 힘 있는 안성시장이 필요하다.”면서 “김보라 후보의 승리를 확신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시장만 잘해도 안성은 눈부시게 발전할 수 있다.” 면서 “중앙정부의 획기적인 지원을 이끌어내 사람이 살고 싶은 최고의 도시 안성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후보는 “여러분 한분 한분이 시민들을 만날 때 어렵고 힘든 이야기를 경청하셔서 김보라가 하기에 버거운 일들을 함께 풀어나가는 또 다른 그런 김보라가 되어 달라.”며 “4월 15일 선택지의 빈칸은 김보라 밖에 없다며 지지해 줄 것”을 덧붙였다. 

 

한편, 발대식 말미에 참석자들은 ‘김보라 혁신 선본 청렴 선언’을 통해 정의롭고 공정한 안성시장 재선거와 더 나아가 안성시장 당선 이후에도 청렴의 가치를 우선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서약했다.

다음은 이날 발표된 선거대책위원회 명단과 ‘김보라 혁신 선본 청렴 선언문’전문이다.


▲ 이날 발대식에서 신원주 공동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을 비롯한 선거대책위원회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공동선대위원장-임영일, 임원빈, 오세동, 양승환, 신원주, 양운석, 백승기, 송미찬, 박상순, 반인숙, 황진택 ▲자문위원단-김영배, 이기범, 한범섭, 김복흥, 이수청, 김경수, 유봉하, 백현필, 김한식, 권종배, 송창식, 유황열 ▲총괄선거대책본부장-유병권 ▲선거대책본부장-김이동, 양현, 신동례, 양승한 ▲조직선거대책본부장-유민영, 김인태, 원혁제, 이현문, 윤세공, 강충환, 엄태형, 김재신, 김승환, 김재남, 김완석, 김춘식, 김지환 ▲여성선거대책본부장-이향미 ▲청년선거대책본부장-김광영 ▲노동선거대책본부장-김상일 ▲전통시장대책본부장-김영성

 

▲특보단-이상영(단장), 진용복(언론특보), 김석주(학부모특보), 김정민(홍보특보), 임동원(시민·사회특보), 조춘성(운수특보) ▲사무장-권용일 ▲SNS팀장-도선호 ▲상황실장-윤민 ▲사무행정실장-박단비 ▲조직단장-김이동 ▲유세지원단장-조인환 ▲대외협력단장-윤세범 ▲기획단장-송부연 ▲운영지원단장-최영미 ▲자원봉사단장-김은숙 ▲직능단장-윤동관 ▲읍면동 조직단장-신윤섭 ▲유세팀-박민재

 


[김보라 혁신 선본 청렴 선언]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를 돕는 우리는 선거대책본부를 운영함에 있어 청렴하게 운영할 것을 다짐합니다.


이는 누구보다도 청렴의 가치를 우선으로 살아온 김보라 후보의 철학이기도 하고, 이런 김보라 후보를 더불어민주당의 안성시장 후보로 만들고, 궁극적으로 안성시장에 당선시켜 우리가 살아갈 안성시를 청렴의 가치를 기반으로 정의로운 사회로 만들어 가고자 하는 저희의 지향과 맞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정의롭고 공정한 안성시장 재선거와 더 나아가 안성시장 당선이후에도 청렴의 가치를 우선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다짐을 담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하나, 우리는 안성시장 재선거 김보라 혁신 선거대책본부를 운영함에 있어, 법령과 제 규정을 준수하고 양심에 따라 행동하며, 공직자 윤리법 및 부패방지법 등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부당한 압력이나 청탁을 받지 않을 것이며, 시장 당선 이후에도 모든 일을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안성시장 당선이후에도 시장 직무와 관련 하여 이권 등에 개입하지 않을 것이며, 금품·향응수수 등 이득을 취하거나 부도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0.03.28.

김보라 혁신 선거본부 발대식 참석자 일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8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