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7 17:03:21
기사수정

미래통합당 김학용·이영찬 후보, 코로나19 극복 위해 마스크 기부!

“지역사회 지도자로서 말이 아닌 행동으로 국가적 위기 극복에 동참”


▲ 미래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와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는 27일, 안성시청 부시장실에서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을 만나 마스크 5천장을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미래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와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는 27일, 안성시청 부시장실에서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을 만나 마스크 5천장을 기부했다.

 

이번 마스크 기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이웃과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김학용 후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전 국민이 고통받고 있으며, 나라가 큰 어려움에 처해있다”며, “시민의 건강과 안전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 어려울수록 서로 힘을 보태는 시민의 저력이 지역사회에서부터 들불처럼 일어나기 바라며, 적재적소에 마스크가 쓰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에게 당부했다.

 

또 김 후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과 고통을 나눈다는 뜻에서 저와 안정열․유광철․유원형 안성시의회 의원 3명의 급여 30%를 반납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히고, “공무원은 재난상황에서도 급여가 일정한 반면, 소상공인 등 피해업종은 그렇지 못하다”면서 “지역사회 지도자로서 미력이나마 국가적 위기 극복에 솔선수범하고 동참하겠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영찬 후보는 “인근 용인과 평택에서 계속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만큼, 우리 안성도 경계를 늦춰서는 안된다”며, “주민들뿐만 아니라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고, 확산 저지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학용 후보와 이영찬 후보는 지역사회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하여 매일 안성시 전역에 걸쳐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87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