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3 16:19:45
  • 수정 2020-03-23 16:47:38
기사수정

이규민측 “안성시민의 알권리 충족 위해 나서야”

김학용측 “공식적으로 토론관련 공문수신 없는 상태”


▲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사진)는 23일,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에게 SNS생방송토론을 제안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는 23일, 선거사무소(안성과수농협 공도지점 3층)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에게 SNS생방송토론을 제안하였다.


이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임과 대면 접촉 등 선거운동이 제한되는 상황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또 이로 인해 이번 선거가 깜깜이 선거가 될 가능성을 염려하면서 후보자에 대한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안성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위해 SNS생방송토론을 상황의 타개책으로 제안하였다.


이 후보 제안의 구제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후보의 도덕성, 의정활동능력, 지역발전공로, 안성발전정책 등 논제와 토론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겠다. 둘째, 토론의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시민에게 접근성이 높은 매체로 정하자. 셋째, 시민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생방송으로,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분하게 만족시킬 수 있도록 3회 이상 진행하자. 넷째, 조속히 진행할 수 있도록 26일까지 답변을 요청한다.


아울러 이 후보는 그동안 안성선거에서 토론의 장이 부족하였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국회의원 후보뿐만 아니라 시장 후보들의 활발한 토론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후보는 “시민은 후보자의 면면을 알 권리가 있고, 후보자는 이에 부응하여 자신의 됨됨이를 소상하게 알릴 의무가 있다.”는 소신과 이에 대해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이에 대해 김학용 후보측 관계자는 “현재 이규민 후보측이 기자회견을 통해 제안한 토론관련 공식적인 어떤 공문도 받지 못한 상태”라며 일축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8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yellow33882020-03-23 18:40:23

    이규민 후보님..ㅜㅜ 에고 본인 인지도 낮으니 김학용의원님 이름 으로 어찌 어찌 한번 이름알리고 얼굴알리려고 꼼수 부리시나봐요..안타까워요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