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속보] 이영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공천결정 -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후보, 무소속의 이기영 후보와 3파전
  • 기사등록 2020-03-21 12:42:34
  • 수정 2020-03-21 14:04:26
기사수정

변화된 안성,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 이영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우리타임즈= 김영식 기자]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경선결과 이영찬 前 안성시의원이 공천결정 됐다.


3월 21일 미래통합당 경기도당에 의하면 3월 19일~20일 실시한 2차 여론조사에서 이영찬 예비후보가 1위를 획득하며 최종후보로 공천 의결됐다.


이에 앞서 미래통합당 안성시장재선거 후보경선에 나선 6명의 예비후보 중 지난 1차 여론조사(3월 16일~17일)에서 이영찬, 천동현 예비후보가 1차 경선에 통과됐었다.


이날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공관위는 최종후보를 공천하기위해 안성시당 2차 여론조사(3월 19일~20일, 책임당원 500명, 안성시민 500명 각각 50%씩)에서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1위를 최종 발표했다.


이영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는 “시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응원에 힘입어 부지런한 '이영찬'이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경선에서 승리하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후보'로 확정되었다.”며, “그동안 쉼 없이 달려오며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천동현 후보님과 권혁진․김병준․김의범․박석규 후보님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4.15총선에 김학용 의원님과 함께 최선을 다하여 후보님들의 미래통합당에 대한 사랑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승리하여 꼭 보답하겠다.”며, “저 '이영찬'은 막막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을 위한 행복한 시정을 위해, 시민의 입과 시민의 발이 되는 안성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말로 갈음했다. 


한편 미통당 2차 여론조사에서 이영찬 前 안성시의원이 최종후보로 결정되며, 안성시장재선거는 공천이 확정된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후보, 무소속의 이기영 후보와 3파전으로 펼쳐지게 된다.


▲ 이영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인사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8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