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0 14:00:30
기사수정


▲ 안성 블레스 롤 카페(점장 하라애)는 18일 안성의료원에 코로나 치료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및 직원들을 위해 블레스 롤 롤케이크 30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70개, 복숭아 아이스티 30개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 블레스 롤 카페(점장 하라애)는 18일 안성의료원에 코로나 치료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및 직원들을 위해 블레스 롤 롤케이크 30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70개, 복숭아 아이스티 3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은 안성의료원이 코로나19 확진자 입원·치료 전문병원으로 지정됨에 따라 환자 치료를 위해 주·야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위해 블레스 롤 케이크와 블레스 롤 전용 캔으로 아이스 커피, 복숭아 아이스티를 직접 포장하여 기증한 것이다.

 

하라애 블레스 롤 점장은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안성의료원 의료진 및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휴식시간에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복숭아 아이스티. 롤케이크를 드시며 충전하시어 환자를 돌봐주시고 더불어 코로나19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 드린다.”고 전했다.

 

또 이관형 블레스 롤 대표는 “정부 시책에 의해 안성의료원이 코로나19 전담병원으로 운영하게 되어 힘든 상황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간호사 직원들을 위해 하라애 점장과 직원들과 마음을 담아 정성으로 포장하여 의료원에 직접 전달하여 기쁘다.”고 밝혔다.

 

▲ 의료진들은 롤케이크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먹으며 에너지 충전된다며 잠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의료원 관계자는 “의료진들이 롤케이크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먹으며 에너지 충전된다며 잠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했다.”며 “안성의료원 의료진과 직원들이 당연히 할 일을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의료원에 마음을 나누어 주셔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7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