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5 16:21:01
기사수정

‘두원공과대학교 21나누미회 후원’


▲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월 10일부터 두원공과대학교 21나누미회(대표 권순익)의 후원으로 중고등학교 진학 예정인 저소득가정 청소년 10명에게 각 15만원의 신학기 물품을 지원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월 10일부터 두원공과대학교 21나누미회(대표 권순익)의 후원으로 중고등학교 진학 예정인 저소득가정 청소년 10명에게 각 15만원의 신학기 물품을 지원했다.

 

당초 전달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취소하였으며, 중․고등학교 진학 예정인 결연청소년들이 구입처에 직접 방문하여 필요물품을 스스로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신학기 물품지원을 받은 김** 학생은 “다른 친구들이 새 신발과 가방을 자랑하면 저도 너무 갖고 싶었지만 우리 집에는 돈이 없으니까 말 못했어요. 근데 저도 이런 거 입어도 되요? 잘 입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1나누미회 권순익 대표교수는 “물품을 고르고 기뻐하는 아이들의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뿌듯하고 보람차다.”며 “저소득 가정의 부담을 경감시키며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고, 하반기에도 1인당 15만원의 신학기 물품 지원을 지원하려한다.”고 말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 완화와, 아이들의 정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성종합사회복지관도 지속적으로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6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