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2 17:51:32
기사수정


▲ 안성시 관내 사회단체 회원들이 직접 나서 코로나19 예방 자체방역을 실시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관내 사회단체 회원들이 직접 나서 코로나19 예방 자체방역을 실시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안성시 공도읍에 따르면 창조로타리클럽,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 사랑의열매 안성시, 공도읍남여의용소방대, 공도맘스, 안성청년문화연대 등 7개 단체 회원 20여명은 지난 26일, 27일 양일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도시내 상가, 공도지역아동센터, 공도읍청사, 공도지구대, 공도119안전센터등에 대하여 실내 및 실외를 구석구석 소독을 실시했다.

 

특히 방역에 참여한 사회단체 회원들은 방역에 필요한 약제 및 물품을 십시일반으로 마련했으며,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사회복지시설 등 소독이 필요한 곳에 대하여 릴레이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하는 공동 방역으로 코로나19에 대한 시민불안 및 질병을 차단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6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