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25 10:43:25
기사수정

윤종군 예비후보, ’14년 김 예비후보 안철수 신당 창당발기인 논란 견해 밝혀


▲ 윤종군 안성시장 예비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장 재선거 김보라 예비후보가 2014년 안철수 신당인 새정치연합 경기도당 창당발기인으로 참여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윤종군 예비후보가 “김보라 예비후보는 ‘흑색선전’ 주장을 철회하고, 민주당원으로서 품위를 지켜 달라!”는 견해를 밝혔다.

 

윤종군 예비후보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보라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입장 문과 보도자료를 통해 새정치연합 경기도당 창당발기인으로 참여했다는 ‘기사가 오보’라며, ‘2014년 당시 언론 보도를 알지 못해 정정 보도 요청을 할 수 없었고, 최근 모 후보 측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처음 접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는 명백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또 “김 예비후보의 입장 발표 후 몇 차례 당사자와 사건관계인, 지역위원회 원로들과 만나 ‘2014년 초 안철수 측과 2~3차례 만난 사실’, ‘2014년 당시 안철수 신당인 새정치연합 경기도당 창당발기인으로 보도된 것을 알고 있었던 사실’, ‘당시 지역위원장인 윤종군이 김 예비후보를 비례대표로 당선시키기 위해 힘을 썼다는 사실’ 등과 관련해 복수의 관계자들과 함께 스스로 확인하고,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잘못된 사실을 바로 잡고 있지 않은 것에 매우 유감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윤종군 예비후보는 “본인은 ‘안철수 쪽과 통화하고 두세 번 만났지만, 발기인을 한다고 한 적이 없다’라고 하는 김 예비후보의 주장은 얼마든지 수용할 수 있다.”라면서 “하지만 한두 군데가 아닌 다수의 신문에서 똑같은 내용으로 기사화된 사실을 ‘오보’라고 하고, 보도자료와 입장문을 통해 ‘허위사실 공표죄’를 운운하고, 최근 자신의 SNS 공식 밴드와 페이스북에 ‘과거 독재정권 시절 경찰의 추악한 행태와 닮았을까, 같은 곳을 바라보던 동지라고 생각했는데 안타깝고 씁쓸하다’라고 적시하여 정정당당하게 경선에 임하려는 저와 저의 지지자들에게 실망감을 주는 행위가 아닐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윤종군 예비후보는 “2014년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증언과 사실관계를 제시할 수 있고, 일부 관련된 사실을 김 예비후보에게 제시도 했다. 그런데도 현 시국이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온 국민이 비상사태에 있고, 더 이상의 진실 공방으로 얼마 남지 않은 경선을 혼탁하게 하거나 본선에서의 당 경쟁력을 훼손하고 싶지 않다.”라면서 “최소한의 사실관계를 밝히고, 흑색선전 운운하는 주장을 철회하고, 민주당원으로서 품위를 지켜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요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5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4 개)
  • peace2020-02-28 14:40:28

    김보라가 이깁니다.
    살아온 길을 보십시오. 윤종군이랑 김보라 비교도 할 수 없습니다.

    윤종군 솔직히 선거 나오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무슨 뻔뻔한 생각으로 나와있는지 모르겠지만
    안성시민들 정말 정신차려야 합니다.
    이런 기사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진짜 올바른 정치 할 사람이 누군지 생각해야합니다.

  • asdf2020-02-28 14:32:17

    윤종군이 시장되면 정말 안성 망합니다. 다들 정신 차리셔야 합니다.
    객관적인 사실로만 판단하고 선거에 임해야 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무려 700만원이나 벌금 물은 사람이 예비후보로 나서는게 말이 됩니까?
    시민들을 바보로 아는겁니까?

    그것도 모자라서
    같은 민주당 예비후보를 확실한 증거도 없는 말들로 깎아내리고 공격하면서
    안성 민주당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지 않습니까
    당이 어떻게 되든 신경쓰지않고 불도저처럼 자신의 이익만 챙기려는 저 사람
    시장만들면 안성 더 악화됩니다.
    김보라가 이겨야 합니다.
    김보라같은 깨끗하고 바른사람 시장 만들어야 합니다.

  • gaga2020-02-27 11:30:08

    그런 말을 하기 전에 당신부터 깨끗하게 사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기분 좋게 음주문화는 즐겨도 어떻게 사람이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을 생각을 하죠..
    아니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면 안 된다는 걸 모르셨나요..??
    개인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아서 그런데 정신 차리고 사퇴하고 반성부터 하세요..!

  • qkrtjdgml2020-02-25 11:33:42

    충격! 그럼 김보라후보는 거짓말을 하며, 상대방후보에게 허위정보죄라고 덮어씌우려 했단 말인가..... 정말 실망스럽다.. 스스로 사실관계 인정하라!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