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4 09:55:55
기사수정


▲ 2020년 2월 13일(목) 오후 4시에 안성성모병원 백세건강센터에서 안성맞춤시니어클럽과 안성성모병원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2020년 2월 13일(목) 오후 4시에 안성성모병원 백세건강센터에서 안성맞춤시니어클럽과 안성성모병원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안성맞춤시니어클럽과 안성성모병원은 우호친선 및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기반을 활용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사회공헌문화를 정착시키고 우호증진과 긴밀한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안성맞춤시니어클럽은 안성성모병원에 관한 적극적인 홍보를 약속하였으며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법인 재단의 유관기관에 대한 다양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안성성모병원 이주한 원장은 “의료기술에 있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지역상생 및 활성화가 의료적 지원을 통해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달했다.

 

한편 안성맞춤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으로 공익형(환경지킴이, 3R자원지킴이, 보건소지킴이, 시설맞춤이, 도담 노노케어, 작은도서관, 클린아파트), 사회서비스형(보육시설도우미, 노인시설도우미), 시장형(금빛다방, 은빛재단사, 안성맞춤시골농가, 녹색재활용사업단) 외 취업알선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