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2 18:02:13
기사수정

‘식품안전, 환경보전, 농촌유지 등 농업인을 위한 농업활동 활성화’ 강조


▲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백승기(더민주, 안성2) 도의원은 지난 6일 경기도 농정해양국 친환경농업과 관계자들과 농업에 대해 논의 및 공익직불제 개편 동향에 대해 보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백승기(더민주, 안성2) 도의원은 지난 6일 경기도 농정해양국 친환경농업과 관계자들과 농업에 대해 논의 및 공익직불제 개편 동향에 대해 보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서는 농업정책에 대해 논의하고, 공익직불제 개편 동향에 관련하여 사업개요 기본방향 및 시행시기·공익직불제 개편방향·공익직불제 홍보 및 교육에 대해 검토하며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중소규모 농업인의 소득 재분배 기능 강화, 쌀 편중 문제 해소를 위한 쌀·밭 등 직불 통합, 생태환경 준수의무의 기본방향에 대해 설명하며 법령개정 후 시행이기 때문에 ‘홍보기간 등 부족’의 문제점은 보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백승기 도의원은 “지속적으로 농업 정책에 관심을 가져 식품안전, 환경보전, 농촌유지 등 농업인을 위한 농업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031-673-5220/ 안성시 중앙로 473, 2층 2호)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4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