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30 05:50:16
기사수정


▲ 안성시 시립도서관에서는 2월 14일까지 유치원, 초·중·고·특수학교를 대상으로 독서·체험학습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는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시립도서관에서는 2월 14일까지 유치원, 초·중·고·특수학교를 대상으로 독서·체험학습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는다.

 

본 프로그램은 3월부터 12월까지 중앙, 공도, 보개, 진사, 일죽도서관 5개 공공도서관에서 함께 진행 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도서관 견학, 체험동화마을, 청소년 진로 탐색 강연, 사서 체험 등 도서관으로 찾아오는 프로그램과 특수학교 대상 책 읽어주기 및 독후활동, 도서대출 등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이용률이 적은 청소년층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자유학기제 연계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길섭 시립도서관장은 “학교들의 수요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자라나는 세대에게 체험학습처, 교육자원으로써 도서관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031-678-532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3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