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7 17:53:29
기사수정

쌀 10kg 100포, 라면 100박스, 떡국떡 3kg 100봉 등 기부


▲ 안성시 금광면에는 매년 익명의 기부천사가 설 명절 이웃돕기 나눔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와 5년째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금광면에는 매년 익명의 기부천사가 설 명절 이웃돕기 나눔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와 5년째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익명의 기부자는 본인 이름, 주소 등을 밝히지 않고 매년 설 명절 때마다 쌀 10kg 100포, 라면 100박스, 떡국떡 3kg 100봉을 기부하고 있다.

 

금광면에 따르면 익명의 기부자는 소외계층 주민을 위하여 뜻깊게 전달해 달라는 당부와 함께 그분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기를 희망한다는 말만 전할 뿐이다.

 

임길선 금광면장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하여 익명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불우이웃돕기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독지가의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금광면사무소는 소중한 기부물품을 금광면 차상위 및 복지사각지대 등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3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