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7 17:23:30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체육시설 사용(대관) 예약과정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고객들에게 균등한 사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온라인 원스톱 통합예약서비스 사이트를 개설해 지난 15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체육시설 사용(대관) 예약과정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고객들에게 균등한 사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온라인 원스톱 통합예약서비스 사이트를 개설해 지난 15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현재 통합예약서비스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은 안성맞춤야구장, 안성맞춤축구장(a구장, b구장)이며, 추후 안성시체육관, 종합운동장, 국제정구장, 전용정구장도 예약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통합예약서비스 이용방법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 asimc.or.kr)를 통해 대관현황 확인 및 예약, 결제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시설 사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최갑선 이사장은 “이번 온라인 통합예약서비스 운영으로 공공체육시설 이용예약이 공정한 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진행될 것”이라며 “고객 누구나 체육시설을 균등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체육관(031-673-259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