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원봉사 조끼가 어울리는 사람들" - 안성시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복지관 중식 봉사 펼쳐
  • 기사등록 2020-01-15 17:05:55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월부터 안성시 노인복지관 중식당에서 중식 봉사 및 배식 설거지 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안성시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월부터 안성시 노인복지관 중식당에서 중식 봉사 및 배식 설거지 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성시 노인복지관 정종국 관장은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매월 4~5번 중식당에서 어르신 섬김 봉사와 복지관 행사에 참여해 줘서 복지관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누구나 할 수는 있어도 하기 힘든 중식 봉사를 하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에 앞장서는 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 찾아주세요’ 홍보 캠페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마련 녹색장터 바자회, 유아 유산균 지원 사업, 청소년 장학사업,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무료식권 지원 사업, 반찬 및 생필품 배달 등을 수년째 지속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