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4 18:46:42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4일 오전 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9개 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4일 오전 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9개 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이춘구 안성부시장, 양운석, 백승기 도의원, 신원주 시의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하는 연합회장 및 각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했다.

 

이임하는 박옥희(여성 연합회장), 조명진(시장남대), 한근우(안성여대), 안광욱(보개여대)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안전 및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김인자(여성 연합회장), 박종기(시장남대), 신재범(두교남대), 김보영(양성남대), 김종길(일죽남대), 최배호(원곡남대), 박은양(안성여대), 김상희(보개여대), 전해숙(고삼여대)은 다년간의 현장 및 사회봉사 활동 등을 통해 대원들 사이 두터운 신망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철한 봉사정신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이번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에 취임하게 됐다.

 

▲ 김인자 연합회장이 임명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가운데)

▲ 김학용 국회의원이 축하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인자 연합회장은“임원진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화합하여 안성시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고문수 서장은“각종 화재와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이임 연합회장, 대장들에게 감사하며,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들에게 의용소방대 활동으로 지역주민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학용 국회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많이 수고하신 박옥희 여성연합회장님과 대장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라며, “또한 신임 김인자 여성연합회장님과 대장님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의용소방대는 화재, 구조, 구급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소방대원들을 보조하며 안성시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119안전지킴이로써의 소임을 다함은 물론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