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3 17:28:37
기사수정


▲ 안성시립도서관은 1월 21일부터 2월 16일까지 중학생 이상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기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립도서관은 1월 21일부터 2월 16일까지 중학생 이상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기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활동 분야는 찾아가는 책 읽어주기(사회복지시설 ․ 노인요양원 ․ 다문화가정 ․ 저소득층가정 등 정보취약계층 대상), 청소년 재능기부 동아리, 청소년 도서추천,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 도서 정리, 영화 상영 등으로 관심과 재능에 따라 원하는 분야에 신청할 수 있다.

 

이길섭 시립도서관장은 “독서를 사랑하고 책과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 활동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시민 참여를 통한 소통하고 나누는 도서관 독서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원봉사자들은 2월 21일(토) 오리엔테이션 교육을 받은 후 3월부터 활동할 예정이며, 3개월 이상, 3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에게는 도서 대출 권수 10권을 추가해 주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청은 방문 또는 도서관 담당자의 이메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main.do)나 전화(031-678-532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