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3 10:17:03
  • 수정 2020-01-13 17:51:18
기사수정


▲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회장 방승택)는 안성시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회장 이관형)에 2백만 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회장 방승택)는 안성시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회장 이관형)에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후원금을 전달한 신임 방승택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장은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만들어진 후원금”이라며 “안성시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사업에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힘들고 어려운 건설현장에서 일하시면서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준 방승택 안성시 건설기계연합회장과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유아, 청소년, 장애인, 어르신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고난과 고통 속에 살면서도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피는 주민운동 구심체이자 지역 공동체를 위해 다양한 복지 욕구와 문제를 해결하는 민관협력 네트워크조직이지만 정부나 지자체에서 예산 지원 없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 후원금과 후원자분들이 후원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2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