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2 13:40:44
기사수정


▲ 안성시 단체 및 기업에서 연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단체 및 기업에서 연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난 12월 31일 이웃돕기 기탁금품 전달식을 통해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성시운영위원회(회장 심상덕)에서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 상당, ㈜팜스코(대표 정학상)에서 이웃돕기성금 300만원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심상덕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팜스코 오종철 생산기획실장은 “소외된 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누는 마음에 감사드리며,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성시 운영위원회는 관내 건설업자들 10여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안성시 건설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팜스코는 안성공장에서는 사료 및 육가공사업을 하고 있으며, 최근 안성시청을 통해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한바 있으며, 안성공장은 매년 안성시청을 통해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