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31 12:49:26
기사수정

개장기념·남사당 특별공연·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12월 28일부터 2월 23일까지 겨울시즌 눈썰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12월 28일부터 2월 23일까지 겨울시즌 눈썰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하는 썰매장은 이번 시즌에도 ‘윈터 박스(선물 증정)’, ‘남사당 바우덕이 초청 공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푸짐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고객쉼터 난방 및 시설 부문을 새롭게 정비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안전요원들의‘친절 결의 선포식’ 및 일일 친절 교육을 통하 여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최갑선 이사장은‘겨울시즌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며‘이번 겨울시즌을 통하여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연휴(추후 재 공지)는 휴장이며 문의사항은 썰매장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 031-675-686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