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7 16:44:13
기사수정


▲ 안성시 국공립 롯데캐슬어린이집 꼬마산타들은 지난 24일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사랑의 라면트리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국공립 롯데캐슬어린이집 꼬마산타들은 지난 24일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사랑의 라면트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라면트리는 롯데캐슬어린이집에서 진행한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원생들과 학부모가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롯데캐슬어린이집 이순희 원장은 “아이들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기부할 수 있는 기회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타인에 대한 배려와 나누는 경험이 씨앗이 되어 아이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성아 팀장은 “아이들이 직접 기부에 동참하여 더욱 뜻깊고, 롯데캐슬어린이집의 훈훈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기부 받은 라면은 꼭 필요한 이웃에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