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7 16:40:17
기사수정


▲ 지난 26일 내혜홀초등학교(교장 이은숙)는 2학년 5반(담임 최정옥) 학생들의 고사리 손으로 한푼 두푼 직접 모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모금한 ‘사랑의 저금통’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6일 내혜홀초등학교(교장 이은숙)는 2학년 5반(담임 최정옥) 학생들의 고사리 손으로 한푼 두푼 직접 모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모금한 ‘사랑의 저금통’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최정옥 내혜홀초 2학년 5반 담임교사는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용돈을 아껴, 받는 기쁨 보다는 나누는 기쁨을 배울 수 있는 이웃사랑의 실천 계기가 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고사리 손으로 모은 학생들의 마음이 참으로 대견하고 고맙다.”며, “따뜻한 마음, 사랑의 온기가 소중하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