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6 16:03:11
기사수정


▲ 12월 26일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안성교류회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 32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12월 26일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안성교류회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 32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기업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마련되었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관내 기초수급자 및 저소득층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홍성신(사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안성교류회장은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난방비를 모았다.”며, “추운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을 돌보는 일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도움을 받지 못하고 추위에 떠는 소외된 이웃들이 많아 안타까웠다.”며 “이런 상황 속에서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안성교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