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5 16:15:26
기사수정


▲ 12월 24일 안성 1동 나섬돌 봉사단(단장 엄악기)은 성 베드로 장기요양기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난타 장구, 민요, 하모니카 연주 등의 공연 봉사를 펼쳤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12월 24일 안성 1동 나섬돌 봉사단(단장 엄악기)은 성 베드로 장기요양기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난타 장구, 민요, 하모니카 연주 등의 공연 봉사를 펼쳤다.

 

이날 공연 재능봉사는 ‘나누고, 섬기고, 돌본다’라는 의미를 실천하고 있는 나섬돌 봉사단이 하모니카 연주, 노래, 만담, 건강 율동, 민요와 난타 장구 공연 등을 보이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흥겨움에 무대에서 춤을 추며 노래도 함께한 최 모 할머니는 “오래간만에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자주 방문하여 공연을 보여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악기 나섬돌 봉사단장은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흥이 절로 나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 봉사단이 가진 재능을 지역사회에 아낌없이 나누겠다.”고 밝혔다.

 

▲ 관내 각종 행사에서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나섬돌 봉사단은 엄악기 단장을 필두로 장영숙, 이선의, 방운자, 이영희, 김영란, 이관형, 현성휘, 조화숙 등이 재능 봉사단을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다.

한편 나섬돌 단원은 바르게 살기 운동 안성 1동 위원회,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 1동 까치 봉사단, 한주아파트 부녀회 봉사단 등에서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복지관 중식 봉사, 순찰활동, 환경정화 활동, 인형극, 구연동화, 사물놀이, 생필품 및 반찬 배달 등 매월 14 ~ 16일을 지역을 위해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관내 각종 행사에서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나섬돌 봉사단은 엄악기 단장을 필두로 장영숙, 이선의, 방운자, 이영희, 김영란, 이관형, 현성휘, 조화숙 등이 재능 봉사단을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