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4 17:14:38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사진)은 오는 1월 3일까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9명을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월 3일까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9명을 모집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현안에 대해 시민들이 직접 토론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찾아 정책을 제안·결정하는 논의기구로 2016년 출범 후 총 59건의 의견 수렴 및 자문 등을 통해 44건의 현안사항을 해결하는 등 많은 성과를 이뤘다.

 

공모 자격은 공단 내 시설물 이용경력이 있고 운영위원회 활동이 적극 참여가 가능한 사람으로, 최근 2년간 안성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최종선발은 심사를 거쳐 1월 중 공지 할 예정이며 선발된 위원은 2020년부터 2년간 활동하며 분기별 정기회의 및 분과회의를 통해 공단 행정과 관련된 개선사항 제안 및 시민의견 발굴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내 공단 새 소식 게시판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방문, 우편, 팩스(675­1730), 담당자 전자메일(nanjjin2@nate.com)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최갑선 이사장은 “시민운영위원회에서 시민들의 현실적 경험과 애정 어린 관심으로 제시해 온 의견들이 모여 공단이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왔다”며“공단의 현안 사항에 대해 함께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해결해 나갈 시민운영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21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