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4 17:29:26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3일 안성시립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안성시청 공무원과 시민 등 26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 아이사랑 부모학교 유명강사 특강’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3일 안성시립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안성시청 공무원과 시민 등 26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 아이사랑 부모학교 유명강사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소통 잘하는 아이가 행복한 리더가 된다’, ‘소통형 인간’ 등 10여권의 저자이며, 명강사로 소문난 서울여대 김창옥 교수를 초빙하여 ‘자녀와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이날 김창옥 교수는 평소 아이들을 양육하며 겪는 부모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 자녀와 효과적 소통을 통해 갈등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 등 자녀양육과 행복한 가족관계에 대한 내용으로 안성시 학부모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강의는 안성시민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이루어져 건강한 자녀로 양육하고자 하는 부모의 애정과 고민을 짐작케 한 시간이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하여 자녀양육에 어려움을 갖는 부모들이 해법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성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관계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교육은 경기도가 추진하는 ‘2019. 경기도 부모학습 활성화 시범사업’에 지난 9월 안성시가 선정됨에 따라 전액 도비 지원을 받아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9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