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3 15:45:47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에 소재한 ㈜에어밴(대표 조성훈)은 지난달 29일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에 대대적인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에 소재한 ㈜에어밴(대표 조성훈)은 지난달 29일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에 대대적인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활동은 주거환경이 열악하여 위생문제와 생활 만족도가 낮은 죽산면 거주 드림스타트 대상 2가정을 선정하여 집안 내 청소, 가구수리 등 전반적인 환경 개선을 진행했다.

 

이날 ㈜에어밴에서는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체 23명의 직원 중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3명을 제외한 전 직원이 참여하여 오후 1시~6시까지 진행했다.

 

㈜에어밴 조성훈 대표는 “지금까지는 창립기념으로 등산활동을 했으나, 보다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참여했는데 힘들었지만 큰 보람을 느꼈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이들 가정에 더 큰 행복감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어밴과 같은 관내 기업체 및 민간원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가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밴은 우리시 죽산면에 소재한 밴(VAN) 트레일러 전문제조 기업으로 현재 캠핑카, 트레일러, 특장차를 제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9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