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2 12:41:14
기사수정


▲ 이날 행사에서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참여한 구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일자리센터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동안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27일에는 네떼,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한회사, 대웅엔지니어링, 알에스케이테크놀로지, 기쁨의 동산 요양원이 참여했으며, 28일에는 제이앤에스엘인터내셔널, 유니맥스, 오투이엔지, 삼영후레쉬, 코캣이 참여했다.

 

또한 이번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통해 현장면접 및 간접참여로 총 10개 업체에서 약 42명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참여한 구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 시작 전부터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하여 취업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소규모 채용박람회는 다양한 구인업체 참여와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로 구인업체, 구직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행사였다”면서 “안성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희망 연령층을 대상으로 구인‧구직에 도움이 되는 상시 채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소규모 채용박람회, 상설면접 등 취업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안성일자리센터(031-686-176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채용행사 및 취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 워크넷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9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