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30 19:33:18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좋은이웃들은 지난 29일 안성시 대덕면 소재의. 국공립 롯데캐슬어린이집(원장 이순희)로부터 나눔장터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좋은이웃들은 지난 29일 안성시 대덕면 소재의. 국공립 롯데캐슬어린이집(원장 이순희)로부터 나눔장터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롯데캐슬어린이집 「나눔장터 ‘아나바다go“(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고, 고쳐쓰고)」프로그램으로 진행한 ‘나눔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하게 되었다.

 

이순희 롯데캐슬어린이집 원장은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아이들이 ‘아나바다go’의 의미를 알고, 나눔과 기부에 대해 실천을 배우는 의미에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롯데캐슬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9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