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8 01:03:41
기사수정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 300만원 상당 전달


▲ 안성시 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구복술)는 지난 14일 관내 취약가구인 한부모, 장애인,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구복술)는 지난 14일 관내 취약가구인 한부모, 장애인,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 부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기업인협의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17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 물품 300만원 상당을 직접 전달했다.

 

구복술 회장은 전달식에서 “기업 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지역 주민에게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성근 삼죽면장은 “추운날씨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 봉사활동에 솔선하여 참여해 주신 기업인협의회 회원과 지역사회 기관단체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삼죽면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관내 사각지대의 취약계층 및 소외가정을 위해 행복한 기부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