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4 13:31:30
기사수정


▲ 11월 14일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김치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11월 14일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김치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은 안성공장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맛있는 김장김치 40여 박스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된 열악한 사회복지시설 2곳에 전달하였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장 여철호 상무는 “사회와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김장김치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올해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 값 인상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김장담그기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이 기업의 김장김치 기부로 걱정을 덜게 됐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소외계층에 혜택이 갈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탄산음료 및 주스 등의 음료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종합음료회사로 2016년부터 제9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 가입하여 샤롯데봉사단으로 매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시설노력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물품후원, 핸즈온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