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3 15:19:13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윤경란)는 13일 공도읍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겨울 이불 50채를 공도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윤경란)는 13일 공도읍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겨울 이불 50채를 공도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공도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기부 받은 이불 50채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50가구를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윤경란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으로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박종도 공도읍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관심이 필요하다”면서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게끔 나눔의 온도를 높여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도읍 새마을 부녀회는 2017년 밑반찬 봉사, 2018년에는 쌀 100포 기증 등 선행과 기부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