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2 15:44:36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에서는 지난 10일 제1회 죽산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가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에서는 지난 10일 제1회 죽산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회의원, 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회부의장, 시의원 및 죽산사회단체장,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는 죽산클럽과 직산클럽, 감곡클럽, 내혜홀클럽이 대항전을 펼쳤으며, 여자복식에선 죽산클럽 이혜숙, 이경미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남자복식은 내혜홀클럽 서상범, 백운간 선수가 우승을 거머줬다.

 

문두식 죽산체육회장은 “죽산 체육인들의 화합과 생활체육 육성을 위해 역대 처음으로 제1회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죽산 체육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현광 면장은 “생활스포츠는 우리에게 삶의 활력을 높이고 동시에 건강한 죽산을 만드는 일등공신이다”면서 “오늘 이 자리가 그런 의미에서 이번 대회가 시발점이 되어 체육의 고장 죽산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시의회 제183회 정례회
안성8경8미
2019 안성시청
2019 한경대학교
안성시새마을회
안성시민장학회
sk백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