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2 15:41:54
기사수정


▲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 대상아동 16명과 함께 ‘으라차차, 서울찾자! 서울추억여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 대상아동 16명과 함께 ‘으라차차, 서울찾자! 서울추억여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졸업여행은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취약한 양육환경에서 성장하여 대도시의 다양한 체험과 문화생활 기회가 부족한 아동들에게 보다 넓은 세상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졸업여행 일정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및 아쿠아리움, 한강, 홍대VR카페, 경복궁, 연극 관람 등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구석구석 살펴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사업비는 드림스타트에서 전액 지원한다.

 

드림스타트 대상아동은 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이하 초등학생까지로 이번 졸업여행은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생에게는 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마지막 프로그램이 되는 셈이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그동안 드림스타트와 많은 시간을 함께 해온 아이들에게 드림스타트에서의 경험과 추억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시키는 좋은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