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2 15:33:48
기사수정


▲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1일까지 ‘활력충전! 줌바댄스 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21일까지 ‘활력충전! 줌바댄스 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0월 17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활력충전! 줌바댄스 교실’은 살사, 삼바 등의 라틴 댄스에 힙합, 스위밍 등 세계 여러나라의 댄스 동작을 혼합한 댄스 피트니스로, 양육 및 가사 등으로 심신이 지친 드림스타트 가정 양육자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강사 자격증 및 경력을 보유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의 어머니가 강사로 활동해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역할 변화모델로서 자긍심을 고취시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강좌는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안성시 낙원길 108) 1층 댄스실에서 진행되며, 회기당 최대 8명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안성시청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줌바댄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스트레스도 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문의사항은 안성시 드림스타트 (678-5385~8, 0706)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