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8 16:22:28
기사수정


▲ ㈜다비육종(대표 윤희진, 민동수) 임․직원 15여명은 7일(목) 14:00 부터 관내 일죽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2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다비육종(대표 윤희진, 민동수) 임․직원 15여명은 7일(목) 14:00 부터 관내 일죽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2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에너지 빈곤층 2가구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추천받아, 각 가정에 연탄 500장과 함께 쌀과 라면 등을 함께 전달하며, 나눔 봉사를 통해 다가올 추운 겨울을 맞이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였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다비육종 관계자는 “작은 정성과 마음이지만,전달한 연탄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비육종은 주위의 이웃을 살뜰히 챙기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하였다.

 

▲ (주)다비육종“7년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로 따뜻한 마음전해!”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7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는 ㈜다비육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사랑나눔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다비육종은 일죽면에 소재되어 있으며, 1983년 설립 이래로 한국 양돈 산업의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웰팜포크와 같은 맛있는 돈육생산을 위한 새로운 품종과 생산시스템을 개발, 아시아시장에 종돈을 포함한 유전자원을 수출, 분단이후 처음으로 북한에 종돈을 분양하는 등 수많은 국내최초라는 꼬리표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지역사랑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