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7 15:31:51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지난 6일 안성병원 2층 대강당에서 ‘지역사회 건강안전망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보건소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지난 6일 안성병원 2층 대강당에서 ‘지역사회 건강안전망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공보건의료서비스의 효율적 전달을 위해 안성시 보건소(지소,진료소), 경기도의료원안성병원, 분당서울대병원 관계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별 사업을 소개하고, 공유 할 수 있는 분야를 논의하여 공공보건의료서비스의 연계·협력 활성화를 도모했다.

 

특히,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원장 임승관)은 경기도 최남단에 위치하여 상대적으로 의료서비스의 수혜가 부족한 안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추진 중인 중증질환취약계층 의료비 지원사업과 연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창양 보건소장은 “이번 건강안전망 구축으로 취약계층에게 공공보건의료서비스가 효율적으로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기관 간 교류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보건행정팀(031-678-5711)으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