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7 15:12:55
기사수정


▲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9일(토) 오후7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9일(토) 오후7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민요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주제로 우리의 전통 가요를 비롯하여 아일랜드 민요 “Danny Boy”, 이탈리아 민요 “Funiculi Funicula” 등 아시아, 유럽, 남미의 친숙한 클래식 합창곡을 안무와 함께 공연한다.

 

또한,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 졸업단원으로 음악활동 중인 김수현(서울대 성악과)학생과 협연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합창단 관계자는 “제7회 정기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안성시의 대표적인 문화사절단으로서 지속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15일까지 신규단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시 문화관광과(678-247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7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