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9 16:24:15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9일 여직원 9명을 대상으로 여성공무원의 애로·고충·건의사항 및 일하는 여성의 워라벨을 위한 여직원 공감·소통 간담회를 열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9일 여직원 9명을 대상으로 여성공무원의 애로·고충·건의사항 및 일하는 여성의 워라벨을 위한 여직원 공감·소통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추고 현장 활동이 많은 업무 환경과 남성이 대다수인 조직 내에서 여직원들이 느낄 수 있는 이질감을 해소하고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여직원들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복지 향상과 일과 가정의 양립 방안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최근 현안이 되고 있는 직장 내 성 비위 행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성 비위 행위 대처와 예방 방안 등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귀용 서장은“이번 간담회를 통해 여직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고충을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직원들과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서로를 응원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6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