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3 15:00:47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에 소재한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에서 주택 노후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을 방문하여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집수리 작업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면에 소재한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에서 주택 노후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을 방문하여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집수리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가정은 주택 노후가 심각하게 진행된 조손가정으로 ㈜이텍솔루션에서는 집수리 전문가 2명과 100여만원의 재료비를 후원하여 지붕보수 및 방충망 설치, 창고 칸막이 설치 등 주택 전면보수를 실시하여 후원가정에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이영주 이텍솔루션 전무는 “안성시에서 기업 활동을 하면서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내 기업 및 민간자원과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가정의 복지욕구가 적극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텍솔루션은 반도체 장비 및 부품 도소매, 제조·수리 등 전기용 기계장비관련 기자재 도매업 전문 중소기업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관심을 갖고 매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6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