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6 14:15:46
기사수정

하트세이버 수여자, 소방장 김준형, 소방사 유호인, 대체인력 김희대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6일 오전 직장교육에 앞서 상반기 심정지 환자를 소생시킨 소방공무원 등 3명에게 하트세이버 증서와 배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6일 오전 직장교육에 앞서 상반기 심정지 환자를 소생시킨 소방공무원 등 3명에게 하트세이버 증서와 배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트세이버(HeartSaver)는‘심장을 구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며 심정지 또는 호흡 정지로 생사의 갈림길에 선 응급환자를 심폐소생술이나 자동심장충격기(AED)를 활용해 생명을 구한 구급대원이나 일반시민에게 수여되는 명예로운 상이다.

 

이날 하트세이버 수여자는 소방장 김준형, 소방사 유호인, 대체인력 김희대 총 3명이다. 이들은 지난 5월 2일 오전 3시 16분께 안성시 금광면 삼흥리에서 심정지가 발생한 60대 남성에게 신속한 응급처치를 시행하고 병원에 이송해 소중한 생명을 살렸다.


정귀용 서장은“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 구급대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5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