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30 14:54:42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7일 안성시 신소현동에 소재한‘농심’공장을 방문하여 경영자의 관심과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27일 안성시 신소현동에 소재한‘농심’공장을 방문하여 경영자의 관심과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컨설팅은 최근 발생한 폐기물 처리시설 화재 및 공장 화재등으로 대형화재의 우려가 높은 공장시설을 대상으로 화재예방과 화재취약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개별공장 환경에 맞는 화재예방 컨설팅으로서 안전사각 지대를 해소하고 경영자 및 관계자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경영자의 화재예방 관심제고, 효율적인 피난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대책 마련, 자위소방대의 화재대응능력 강화방안 모색, 소방시설 등 유지관리를 위한 소방안전관리자 의식 개선, 용접·용단작업시 안전관리자 배치 등 관계자의 애로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정귀용 서장은“공장화재 특성상 화재 발생 시 급격하게 연소확대 될 가능성이 높아 사전 화재예방이 중요하며, 경영자와 관게자 모두 안전관에 각별히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4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