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6 15:21:3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25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소방청 주최로 열린‘제20회 전국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안성 용머리초등학교 합창단이 초등부‘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25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소방청 주최로 열린‘제20회 전국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안성 용머리초등학교 합창단이 초등부‘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전국 18개 시·도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초등부 19개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경기도 대표로 대회에 참가한 용머리초등학교 합창단은‘불꽃’이라는 소방동요를 불러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보람 지도교사는‘아이들에게 동요를 통해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며‘학생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정귀용 서장은“그동안 더위에 맞서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해준 지도교사와 어린이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안전에 대해 학생들이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4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