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7 18:46:36
기사수정


▲ 안성시청 회계과는 투명한 공용차량 사용을 위한 생활 속 청렴 시책 추진을 강조하며 신뢰받는 행정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청 회계과는 투명한 공용차량 사용을 위한 생활 속 청렴 시책 추진을 강조하며 신뢰받는 행정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회계과 차량관리팀에서는 ‘공용차량 사적사용 금지’를 위해 연중 공용차량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며 공용차량 내 청렴실천 수칙을 부착하는 등 청렴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난 16일 회계과는 9월 청렴·친절 베스트멤버에 차량관리팀 오민수 주무관을 선정하고, ‘공용차량 사용 바르고 투명하게! 청렴실천 노력이 아닌 생활입니다!’라는 표어와 함께 베스트멤버 사진을 게시하며 투명한 공용차량 관리를 위한 청렴 실천결의를 다졌다.

 

윤석원 회계과장은 “공용차량에 대한 예방점검 및 직원교육으로 투명한 차량관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회계과에서는 각 팀별로 추진할 수 있는 청렴시책을 발굴하여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