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7 18:45:03
기사수정


▲ 안성시는 ‘제282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진 국민행동요령 및 가을철 야외활동 예방수칙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제282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진 국민행동요령 및 가을철 야외활동 예방수칙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1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시공무원, 자율방재단, 의용소방대 등 20여명이 참여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진대비 국민행동요령, 가을 야외활동 예방수칙, 국민신문고, 생활안전점검 체크리스트, 도로명주소 등 홍보 전단지와 홍보물을 배포했다.

 

이와 함께 캠페인 후 안성시는 다중이용시설 안성맞춤아트홀의 소방시설, 승강시설 등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 스스로 생활 속의 안전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국민행동요령을 통해 재난 상황 대처 방법을 습득하여 인명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일상 속에서 꾸준히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안성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안전신문고와 같은 안전관련 시책에 시민들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