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6 10:13:07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면 서운어린이집(원장 이상현)은 지난 10일 나눔장터를 통해 창출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사랑의 쌀’을 관내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서운면 서운어린이집(원장 이상현)은 지난 10일 나눔장터를 통해 창출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사랑의 쌀’을 관내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서운어린이집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구매하며 소비의 경험도 쌓을 수 있는 ‘나눔장터’을 통하여 창출된 수익금으로 쌀 20kg, 8포, 52만원 상당을 구입하여, 관내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서운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이상현 원장은 “서운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날 행사가 어린이들에게 기부문화에 대한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환 서운면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한 ‘나눔장터’를 통해 마련된 뜻깊은 쌀이다”면서 “앞으로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서운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