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1 18:15:27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11일 오후 2시 추석 연휴를 맞아 안성 전통시장(안성·중앙시장), 터미널 등에서 귀성객과 시민을 대상으로“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장 권한대행 최문환 부시장은 11일 오후 2시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을 방문했다.

 

우석제 전 안성시장이 지난 10일 대법원 판결로 시장직을 상실함에 따라, 안성시는 내년 4월에 치러질 재선거 기간까지 약 7개월 동안 최문환 부시장의 권한대행체제로 시정을 운영하게 된다.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은 “예견하지 못한 상황에 많이 힘드시겠지만,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시정운영에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하면서, 안성시의회도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문환 부시장은 “막중한 책임감에 마음이 무거웠지만 오늘 의장님을 만나 다소 가벼워졌다”면서 “ 앞으로 의장님을 비롯하여 여러 의원님들과 적극적인 소통과 협치로 시정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성시의회의 지원과 협조를 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