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1 14:41:44
기사수정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서안성푸드뱅크(센터장 박찬수)는 지난 10일 공도 참아름 아파트 2단지 내에서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도읍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층 300명에게 생필품과 부식류 등으로 구성된 사랑나눔 박스(약 50000원 상당)를 전달했다.


특히, 서안성농협하나로마트 내에 위치한 테라선화장품 외에도 (주)에코호유, (주)토담, (주)송원식품, 구수참미촌 등 안성에 위치한 다양한 기업이 후원에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박찬수 센터장은 “태풍 링링으로 7일에 계획된 행사가 연기되고 행사규모도 축소되어 아쉽지만, 좀 더 다양한 물품을 후원받을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면서 “사랑나눔박스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고 한 발 더 다가가는 서안성푸드뱅크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2010년 4월 개소하여 여러 기업·개인에게 기부 받은 식품 및 생필품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후원 문의는 서안성푸드뱅크(031-652-508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